일상/우당탕탕 자취요리

다이어트 중 달달한거 땡길 때 추천! 초코바나나케이크만들기

계홍입니다 2023. 12. 9. 13: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당탕탕 자취요리 두 번째 글이네요!!!

짝짝짝짝짝

 

겨울이라 그런지 살 뺴려고 노력을 하게되더라구요~(사실은 매일..)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를 어떻게해야 저칼로리로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을 해봤죠~

생각의 끝은 바로~~~~~  초코바나나케이크!!!!!!! 랍니다!!!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도 않아요!!

 

재료 : 바나나, 무가당허쉬초코파우더, 계란, 자일로스설탕(다른 거로 하셔도 돼요!)

자 이제 시작해볼게요~

 

 

먼저 바나나를 잘라서 그릇에 넣어줍니다!

직접 해보니까 작게 자를수록 편한 것 같아요ㅜㅜ

저는 크게 해서 힘들었어요ㅋㅋㅋㅋ

 

 

그 다음에는 포크로 으쌰으쌰 하면서 바나나를 으깨줘요!!

ㅜㅜㅜ 제가 이래서 크게 잘랐다가 힘들었어요

여러분들은 첨에 꼭 잘게 자르셔요

그래서 저렇게 바나나 형태가 안보일 때 까지 막~~~~ 뭉개주세요!!

 

 

그 다음에는 이제 계란 한 개를 톡~ 까서 또 막 섞어주는거에요!!

힘드시죠 ㅜㅜㅜㅜ

 

 

그리고~ 이제 자일로스설탕을 뿌렸는데 의도치않게 곰 처럼 돼서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

이제 또 섞어줄게요~

 

자~ 이제 무가당 허쉬 초코 파우더를 뿌려줄게용~~

이것만 섞으면 진짜 힘든거 끝이에요!!

 

다들 잘 섞으셨죠?? 흑 초코 섞는게 젤 힘드네요

 

자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줄거에요!!!

 

 

한번에 다 돌리지 마시구

3분, 2분, 2분 이런식으로 끊어서 돌려주세요~

코끼리똥 처럼 생겼긴한데ㅋㅋㅋㅋㅋ 맛은 엄청나더라구요

 

 

그 위에 초코파우더 또 톡톡톡~ 살며시 뿌려주고~~~

 

 

한입 앙 먹으면 엄청나게 부드럽고~ 맛있는 초코케이크가 된답니다!!!

 

너무 맛있어요 ㅜㅜㅜ

전 이제 밖에서 초코케이크를 잘 안사먹게 됐어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엄청나게 되더라구요

 

다들 한번씩 꼭 해보세요!!!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