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타정보

직접써본 갤럭시S24 개봉기

계홍입니다 2024. 1. 27. 2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4년 1월26일! 바로 어제죠!

갤럭시 S24가 출시했는데요.

 

저는 갤럭시 S24 플러스 - 마블 그레이를 사전예매를 했었답니다.

 

그래서 바로 어제 아침에! 픽업을 하러 갔다왔어용

 

평일 오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는데요.

삼성 강남점 직원분들이 일처리가 엄청나게 빠르더라구요.

서로 호흡도 탁!탁! 잘맞고 그래서 오래 기다리지않고 빨리 받았어요.

 

 

쇼핑백부터 뭔가 기분 좋았어요.

"재생용지로 제작된 친환경 쇼핑백입니다"

 

이것이 갓 삼성...?

 

이제 하나씩 까보려구요.

 

짜잔~~~

엄청나게 영롱한 Galaxy S24+ !!!!!!!!!!!!!

 

 

 

저는 아이폰을 쓰다가 이번에 갤럭시로 넘어오게 됐는데요.

갤럭시가 이렇게 이쁜지 몰랐어요.

예전에는 디자인이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딱 보자마자

오잉? 이렇게 이뻤나 싶었어요.

 

 

 

크~~~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데이터 옮기는 법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반응형